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진천상공회의소

업계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유영제약 유우평 대표,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동참
작성자 이현승 작성일 2019.08.22
조회수 41

유영제약 유우평 대표가 대우제약 지용훈 대표의 릴레이 바통을 이어받아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는 플라스틱 제품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세계자연기금(WWF)과 제주패스가 공동주관한 친환경 캠페인이다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를 사용하는 사진을 SNS에 인증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면 1건당 1000원씩 적립돼 캠페인용 텀블러 제작과 제주도 환경보전활동 및 세계자연기금 등에 쓰인다.

유영제약은 2018년부터 건강한 지구를 함께 만들어요라는 주제로 임직원들과 함께 개인 머그컵 사용 캠페인을 실시해왔으며 수도절약 캠페인, 종이절약 캠페인, 전기절약 캠페인 등 매 분기 환경 캠페인을 시행해 자원 낭비를 방지하고 환경보전에 대한 직원들의 의식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우평 대표는 플라스틱 쓰레기가 환경오염과 인류 건강을 위협하는 주범으로 떠오른 가운데 이런 환경운동이 우리와 같은 기업을 시작으로 지역사회와 국제사회로도 널리 퍼져나가길 바란다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임직원들과 함께 환경보호에 더 큰 관심을 기울이고 사내에서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전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동서식품㈜ 진천공장, 사랑의 백미 400포 진천군에 기탁
㈜유영제약 유우평 대표,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동참
이낙연 총리, 이월 만나CEA 스마트팜 방문

진천상공회의소

(우)27832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상산로 10-4 (읍내리) 와이앰빌딩 6층

Copyright (c) 2017 jincci, All Right Reserved.